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본문 영역

사랑 가득한 마음을 전합니다. 키보스의 세계에서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충만한 사랑 속에 자신의 삶의 가치를 세워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차승환한의원의 수험생클리닉

차승환한의원에서는 최고의 정통맥진으로 학생의 기본 성향 및 성격, 현재의 집중도와 스트레스 수치, 신체의 불편 증상 및 질환까지 정확히 진단합니다.
수험생 치료에 대한 차승환한의원만의 노하우로 수험생 각자에 가장 알맞은 치료와 상담을 통해 집중력을 증가시키고 자신감을 배양합니다.

• 스트레스
  • 시험긴장감
  • 집중력 및 체력저하
  • 과민성대장증상
  • 신경성두통, 위장장애
  • 뒷목과 어깨의 만성통증
  • 체력이 저하되면서 나타나는 요통, 하지통증
  • 수면장애

수험생 총명환(聰明丸)

수험생 총명환(聰明丸)은 오랜 공부로 지치기 쉬운 수험생의 집중력과 체력을 꾸준히 지켜줄 수 있는 수험생의 보약입니다.

- 장시간의 공부로 인한 집중력 및 체력저하
- 스트레스로 인한 위와 장 기능의 장애
- 잦은 두통이 뒷목과 어깨의 통증

청심탕(淸心湯)

청심탕(淸心湯)은 긴장감이 극대화되는 시험 전의 긴장을 완화하며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처방입니다.
긴장을 가라 앉혀주는 목향(木香), 기의 순행을 도와주는 진피(陳皮), 위장을 풀어주는 사인(砂仁) 등의 약재 등의 배합으로 긴장을 적절히 풀어주며 시험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